영어시간

홈 > 님들 자유 > 유머게시판
유머게시판

영어시간

겜상오메 1 13 0 0

중학교 영어 수업 시간.

선생: "나는 소년입니다"를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?
최불암: "I'm a boy"라고 합니다.
선생: 그러면 "나는 불량소년입니다"는 뭐라고 하죠?

 


최불암:"(인상 쓰고 건들거리며)I'm a boy"

1 Comments
겜상오메 10시간전  
ㅋㅋㅋㅋㅋ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2 Lucky Point!


광고 문의 :  텔레그램 @uami79
프리서버 광고 : 달력 - 빨간색 2만5천, 그외 1만 (최소5일 올라감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배너 - 3일 2만5천 (장기간은 추가 세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