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72. 돌고래를 영어로 '돌핀'이다. 그럼 그냥 고래는 무엇이라 부를까?

홈 > 님들 자유 > 유머게시판
유머게시판

272. 돌고래를 영어로 '돌핀'이다. 그럼 그냥 고래는 무엇이라 부를까?

불멸자 1 16 0 0

272. 돌고래를 영어로 '돌핀'이다. 그럼 그냥 고래는 무엇이라 부를까?

1 Comments
불멸자 11시간전  

광고 문의 :  텔레그램 @uami79
프리서버 광고 : 달력 - 빨간색 2만5천, 그외 1만 (최소5일 올라감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배너 - 3일 2만5천 (장기간은 추가 세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