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구경

홈 > 님들 자유 > 유머게시판
유머게시판

서울구경

겜상오메 1 10 0 0

서울로 상경하여 나들이를 하게 된 최불암이 서울로 시집간 딸 내외의 안내를 받으며 서울 구경을 하였다. 그리고 나서 구경을 마치고 시골로 돌아온 최불암.
집에 돌아온 최불암에게 김혜자가 물었다.

김혜자: 서울 구경 재밌었슈?
최불암: 시끄럽고 사람많고 복잡하기만 했지, 볼만한 것은 아예 없었어.
김혜자: 그래도 기억나는 것이 있을게 아니우. 신기한 거 없슈?


최불암:글쎄... 유난히 절이 많던데... '관진사'라는 절이 있던데?

1 Comments
겜상오메 4시간전  
ㅋㅋㅋㅋ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30 Lucky Point!


광고 문의 :  텔레그램 @uami79
프리서버 광고 : 달력 - 빨간색 2만5천, 그외 1만 (최소5일 올라감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배너 - 3일 2만5천 (장기간은 추가 세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