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리베이터

홈 > 님들 자유 > 유머게시판
유머게시판

엘리베이터

겜상오메 1 7 0 0

서울 나들이를 오게 된 시골노인 최불암이 63빌딩에 들리게 되었다.
사람들 틈에 끼어서 이리저기 돌아다니다가 난생 처음으로 엘리베이터라는 것을 보게 되었다.
엘리베이터를 보고 신기하게 생각한 최불암이 기웃거릴 때 한 할머니가 그 안으로 들어갔다.
그런데 잠시 후 이상한 일이 벌어졌는데 거기서 젊은 여자가 나오는 것이 아닌가.
그것을 본 최불암이 감탄해서 말하기를,

"허, 우리 할망구를 데리고 올 것을 그랬나벼."

1 Comments
겜상오메 4시간전  
ㅋㅋㅋㅋㅋ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9 Lucky Point!


광고 문의 :  텔레그램 @uami79
프리서버 광고 : 달력 - 빨간색 2만5천, 그외 1만 (최소5일 올라감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배너 - 3일 2만5천 (장기간은 추가 세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