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휘관 최불암
겜상오메
1
25
0
0
06.24 00:54
최불암이 장교로 군에 입대하였다. 그러나 얼마 가지 않아 전쟁이 발발하였다.
최불암이 선두에서 부대를 지휘하고 있었는데 한 부하가 보고하였다.
"소대장님! 큰일났습니다. 적이 2km 안에 들어왔습니다!"
"어서 대포를 쏴라!"
"소대장님, 우리 대포는 1km가 유효 사거리입니다!"
"그럼 어서 대포 두 발을 연속으로 쏴라!"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