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휘관 최불암

홈 > 님들 자유 > 유머게시판
유머게시판

지휘관 최불암

겜상오메 1 25 0 0

최불암이 장교로 군에 입대하였다. 그러나 얼마 가지 않아 전쟁이 발발하였다.
최불암이 선두에서 부대를 지휘하고 있었는데 한 부하가 보고하였다.
"소대장님! 큰일났습니다. 적이 2km 안에 들어왔습니다!"
"어서 대포를 쏴라!"
"소대장님, 우리 대포는 1km가 유효 사거리입니다!"


"그럼 어서 대포 두 발을 연속으로 쏴라!"

1 Comments
겜상오메 06.24 00:55  
ㅋㅋㅋㅋㅋㅋ

광고 문의 :  텔레그램 @uami79
프리서버 광고 : 달력 - 빨간색 2만5천, 그외 1만 (최소5일 올라감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배너 - 3일 2만5천 (장기간은 추가 세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