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놈 참 맛있더구나

홈 > 님들 자유 > 유머게시판
유머게시판

그놈 참 맛있더구나

겜상오메 1 12 0 0

서울로 시집을 간 딸로부터 최불암이 생일선물로 앵무새 한 마리를 받게 되었다. 그리고 며칠 뒤 딸로부터 전화가 왔었다.
"아버님, 제가 선물로 보낸 앵무새 잘 받으셨나요?"
"아, 그놈? 그래, 그놈 참 맛있었더구나. 닭고기맛이 났던걸."
"아니, 그 새를 잡아서 드셨단 말이에요? 

그게 얼마나 비싼 것에다가 닭오리도 아닌데.... 

그거 말도 할 줄 아는 앵무새란 말이에요! 닭이나 오리가 아니라고요!"


"얼레? 이상하다? 그런데 내가 그놈 잡을 때 말 한마디도 안했던데 네가 속은 것 아니냐?"

1 Comments
겜상오메 2시간전  
ㅋㅋㅋㅋㅋㅋ

광고 문의 :  텔레그램 @uami79
프리서버 광고 : 달력 - 빨간색 2만5천, 그외 1만 (최소5일 올라감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배너 - 3일 2만5천 (장기간은 추가 세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