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어시간
겜상오메
1
8
0
0
7시간전
중학교 영어 수업 시간.
선생: "나는 소년입니다"를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?
최불암: "I'm a boy"라고 합니다.
선생: 그러면 "나는 불량소년입니다"는 뭐라고 하죠?
최불암:"(인상 쓰고 건들거리며)I'm a boy"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