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구경
겜상오메
1
7
0
0
1시간전
서울로 상경하여 나들이를 하게 된 최불암이 서울로 시집간 딸 내외의 안내를 받으며 서울 구경을 하였다. 그리고 나서 구경을 마치고 시골로 돌아온 최불암.
집에 돌아온 최불암에게 김혜자가 물었다.
김혜자: 서울 구경 재밌었슈?
최불암: 시끄럽고 사람많고 복잡하기만 했지, 볼만한 것은 아예 없었어.
김혜자: 그래도 기억나는 것이 있을게 아니우. 신기한 거 없슈?
최불암:글쎄... 유난히 절이 많던데... '관진사'라는 절이 있던데?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