빅토리서버!!!!!

홈 > 홍보게시판 > 홍보게시판
홍보게시판

빅토리서버!!!!!

후니에욥 0 29
https://victorysv03.blogspot.com/
-빅토리 서버- 6월 20일 토요일 OPEN
3.8 신서버 / 반놀자 / 렙제한 /  편리성
     
〓사냥터.보스 후원코인 드랍〓

직장인도 즐길수있다. 직장인들도 쉽게 따라간다 !!!

직장인들을 위한 렙제한 시스템(3일차90. 6일차93 .9일차94 12일차95.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  ▶렙제한 동장비.동렙◀

케릭생성시 80렙 출발/신규지원상자(풀장비)지원 인벤자동지급 2주 서버 !!!

→      ✅✅  유저들 핵 감지 프로그램 도입 !!!  ✅✅

▶사냥과 렙업이 지루하지 않게 모든 몬스터 이벤트성 구미호로 변신~~

*구미호에서 아덴과 영혼석이 드랍됩니다.*

▷포인트 제도 도입(포인트를 모아서 포인트 상점에서 레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측근 비리없는 투명한 서버 ★유저들간 케릭장비 확인 가능★

→  공정하고 투명한 운영 약속 !!!

    운영자가 생각하는 리니지는 (키보드.입)으로 아닙니다.

    묵묵히 혈원들이랑 전투로( 베르.다이)보여주는겁니다.

    (운영진들은 전체채팅 강력히 제재 합니다.)

30분 단위로 보스

→    24시간 긴장감 넘치는 필드

항상 유저들을 존중하는 서버가 되겠습니다.

→  유저분들 건의사항을 수용할수 있는 서버를 만들어 가겠습니다.

 
신규 유저 모집 중 신규분들 고정상자 지급 !!!

→      (혈맹 단위 단체 지원 NO.)

(측근.비리 NO, 경험치,렙,게임아이템 절대 판매 안합니다)

지금 바로 시작하세요.지금 이시간도 늦지 않았습니다. 홈페이지 클릭!!!
→ 서버 홈페이지 :https://victorysv03.blogspot.com/
0 Comments

제목
광고 문의 :  텔레그램 @uami79
프리서버 광고 : 달력 - 빨간색 2만5천, 그외 1만 (최소5일 올라감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배너 - 3일 2만5천 (장기간은 추가 세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