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조선서버] 그리웠던 그 시절, V2 레셋기로 다시 돌아왔습니다! (6/25 오픈)

홈 > 홍보게시판 > 홍보게시판
홍보게시판

[조선서버] 그리웠던 그 시절, V2 레셋기로 다시 돌아왔습니다! (6/25 오픈)

dfjfdsjsfdajvxc… 0 10

예전 레셋기의 향수를 잊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, 6월 25일 조선서버가 새롭게 문을 엽니다.


복잡하고 어려운 게임에 지치셨나요?

조선서버는 오직 그 시절의 즐거움에만 집중했습니다.


진입장벽 제로: 쉬운 파밍과 편리한 사냥터 이동 시스템!


무과금 환영: 골드 수급만으로 포인트 교환 가능! 사냥만 해도 아이템 세팅 완료!


쾌적한 환경: 누구든 시작하자마자 막힘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.


다시 시작하는 모험, 6월 25일 조선서버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.



https://discord.gg/gHTqmTVUJg

https://discord.gg/gHTqmTVUJg

https://discord.gg/gHTqmTVUJg 

♠매크X프로그램 사용허용♠


♠랭킹 기록시스템 /Max Level 32767레벨♠


♠가챠 및 각종 추뎀소울 다양한 홍보심볼 및 수집 관련 홍보심볼♠


♠다양한 가챠&포도서버만의 자체제작 다양한 소울♠


♠120여종 아바타 뽑기추가♠


♠적극적인 유저피드백 반영♠


https://discord.gg/6cA6PYU6CC

0 Comments

제목
광고 문의 :  텔레그램 @uami79
프리서버 광고 : 달력 - 빨간색 2만5천, 그외 1만 (최소5일 올라감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배너 - 3일 2만5천 (장기간은 추가 세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