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니지 클래식 질리언 서버입니다.[오픈 6월 22일 8시]

홈 > 홍보게시판 > 홍보게시판
홍보게시판

리니지 클래식 질리언 서버입니다.[오픈 6월 22일 8시]

카샤2 0 9

안녕하세요


리니지 클래식 질리언 서버입니다.


옛시절 시절의 추억으로 기획하고


준비 했습니다.


사냥이 재미있고 시원한 액션감.


펫키우며 추억을 회상하는 시스템에


맞는 버전으로 준비하였습니다.


체험을 하시고 즐겨주시면 


좋을거 같습니다.


[연기사유 : 부가기능 추가로 인한 연기]


[6월 22일 월요일 8차오픈 입니다.]


[오픈시간 : 저녁 7시.]

[오픈대기 : 1시간.]

[오픈시작 : 저녁 8시.]


오시는곳

https://zillian0002.blogspot.com/

0 Comments

제목
광고 문의 :  텔레그램 @uami79
프리서버 광고 : 달력 - 빨간색 2만5천, 그외 1만 (최소5일 올라감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배너 - 3일 2만5천 (장기간은 추가 세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