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.0 투쟁서버 6월28일 오픈

홈 > 홍보게시판 > 홍보게시판
홍보게시판

2.0 투쟁서버 6월28일 오픈

야메떼 0 24

1.자동사냥이 있는서버입니다.


-정해져있는시간이지만, 드랍으로 자동사냥 획득가능합니다.


-단! 자동사냥은 모든배율이 50% 차등적용됩니다


2.반놀자 서버입니다.


-하자,반하자에 지치신분들 오셔서 즐겨봐주세요


3.러쉬 및 레벨업에 스트레스가없는서버입니다.


-랭킹유지에는 스트레스가있겠지만, 그건 본인의선택!


-러쉬는 낮지않은배율이며, 100%인첸강화주문서 아데나or코인판매가능!


4.가드설치로 핵,자동없는 서버입니다.


-모든 매크로는 금지서버입니다!


5.측근,비리,존재하지않는 서버입니다.


-필요도없고 문제없이 깔끔하게 운영됩니다.


6.1인2클라 지원가능


-깃털수급으로인해 2클라까지 가능!


-2개혈맹가입이나(박쥐짓) 악이용시 벤처리하겠습니다!




운영자의 한마디


1.시간과 노력, 협력만으로 충분히 성장가능합니다.


2.과금없이도 충분히 플레이가능합니다


3.본인 계정의 해킹등,개인거래간에 모든문제는 복구해 드리지않습니다.


4.유저들과 소통하며 지냅니다.피드백 감사히 받겠습니다.


5.각종 프로그램 잘잡아내겠습니다.


클린한 만들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

https://battlesv-01.blogspot.com/



0 Comments

제목
광고 문의 :  텔레그램 @uami79
프리서버 광고 : 달력 - 빨간색 2만5천, 그외 1만 (최소5일 올라감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배너 - 3일 2만5천 (장기간은 추가 세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