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 감성 그대로, 마나서버 2.0 정식 오픈

홈 > 홍보게시판 > 홍보게시판
홍보게시판

2010년 감성 그대로, 마나서버 2.0 정식 오픈

순대국밥 0 26
지금도 다른 서버에서 시간만 낭비하고 계십니까?
결국 남는 건 장비 격차와 무너진 밸런스뿐입니다.

0 Comments

제목
광고 문의 :  텔레그램 @uami79
프리서버 광고 : 달력 - 빨간색 2만5천, 그외 1만 (최소5일 올라감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배너 - 3일 2만5천 (장기간은 추가 세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