투쟁서버 오픈!
1.자동사냥이 있는서버입니다.
-정해져있는시간이지만, 드랍으로 자동사냥 획득가능합니다.
-단! 자동사냥은 모든배율이 50% 차등적용됩니다
2.반놀자 서버입니다.
-하자,반하자에 지치신분들 오셔서 즐겨봐주세요
3.러쉬 및 레벨업에 스트레스가없는서버입니다.
-랭킹유지에는 스트레스가있겠지만, 그건 본인의선택!
-러쉬는 낮지않은배율이며, 100%인첸강화주문서 아데나or코인판매가능!
4.가드설치로 핵,자동없는 서버입니다.
-모든 매크로는 금지서버입니다!
5.측근,비리,존재하지않는 서버입니다.
-필요도없고 문제없이 깔끔하게 운영됩니다.
6.1인2클라 지원가능
-깃털수급으로인해 2클라까지 가능!
-2개혈맹가입이나(박쥐짓) 악이용시 벤처리하겠습니다!
운영자의 한마디
1.시간과 노력, 협력만으로 충분히 성장가능합니다.
2.과금없이도 충분히 플레이가능합니다
3.본인 계정의 해킹등,개인거래간에 모든문제는 복구해 드리지않습니다.
4.유저들과 소통하며 지냅니다.피드백 감사히 받겠습니다.
5.각종 프로그램 잘잡아내겠습니다.
클린한 만들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https://battlesv-01.blogspot.com/
하꿈
